본문 바로가기
ii

LG TV 리모콘 전원버튼 작동이상, LG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by PlayG1 2021. 2. 3.
반응형

친정집에 놀러갔는데, 친정아부지 TV리모콘을 봐달라고 합니다. 보긴 보는데 왜...보라고 한건지? 다시 물어보니 TV를 켜고 끌 때, 전원버튼을 누르면 어쩔땐 바로 작동이 되는데 또 어쩔땐 몇 번을 눌러도 작동을 안한다고 해요... TV에 대고 저도 몇 번을 해보니 편하게 작동이 되지 않더라구요.. LG TV를 사용하고 있어 LG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하기로 합니다

리모콘 들고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 찾아왔어요

평일 오전에 간터라 따로 예약이나 사전 접수는 하지 않았고 리모콘 점검 문의지만 혹 TV 모델명이 필요할까 싶어 휴대폰 사진으로 찍어 갔어요

평올 오전이라 한산~하네요

사실 서비스 받을 때, 기다림은 필수인데...

대기 인원이 적으면 좋더라구요^^

무인접수기에서 서비스접수 / 부품소모품구입 신청에 맞게 진행하면 되요

그러면 대기번호와 함께 해당 창구번호도 안내가 되요

대기장소에 커다란 모니터로 안내화면이 있으니깐 혹시나 내 순서 언제되나...수리중인가...확인하고 싶을 때, 안내화면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대기하면서 노트북 사용도 할 수 있고 책도 볼 수 있고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서 있을 수도 있어요

LG전자 서비스센터 대기공간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함없이 대기...하였고

십분정도 되었을까요..? 생각보다 빠르게 호출을 하셨어요. LG TV 리모콘 전원버튼 작동이상이라 그런지 빠르게 진행된 서비스~ 해당창구로 가보니, 리모콘 안에 먼지가 많이 껴 있다고 해요.. 리모콘 버튼 사용을 하면 틈새로 미세먼지가 들어가나 봐요..;;;

그래서 리모콘을 분리하여 전원버튼 주변 및 안쪽에 먼지를 제거하고 작동 테스트를 하니 잘 된다고 하네요^^

 

 

리모콘을 새로 사야 하나 걱정도 했던 친정아부지

이렇게 간단히 서비스를 받으니 기뻐하셨어요 ㅎㅎㅎ

먼지만 제거하는 간단 조치로 수리비없이~ 해결했네요!

여기 어디에요? 하면서 기다린 우리 아들!

금방 서비스 되어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할아버지네 집으로 갔네요 ㅎㅎㅎㅎ

혹, LG TV 리모콘을 사용하다 작동이 이상하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해보세요^^

참,,, 안내부터 서비스 과정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