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 미드 올백

by PlayG1 2021. 2. 3.
반응형

우리 아들 운동화 샀어요

바닥이 낮은 운동화를 신겼더니 가끔 불편하다고 해서 이번에는 바닥이 높은 신발로 골라봤어요

가장 큰 이유는 댄스학원 다니는데, 형아누나들이 나이키 에어포스1 신발을 많이 신는다며...자기도 사달라고 했다는요 ㅎㅎㅎㅎ

 

사이즈 맞춰서 사려고 하니... 힘들었지만 서치왕 남편덕에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 미드 올백을 구할 수 있었어요

 

아이가 학교 갔을 때, 택배가 도착해서 미리 박스 개봉 해봅니다! 포장 잘 되어 있구요

박스 옆, 라벨 확인하기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 미드 올백 이구요

사이즈는 215mm 입니다

이전에 다른 브랜드 운동화는 200~210mm 신었어요

처음에 215mm면 크지 않을까 했는데 끈과 찍찍이로 고정할 수 있으니깐 괜찮을 것 같았어요~

짠! 이쁘게 오른쪽 왼쪽 박스에 들어가 있어요

역쉬나~ 나이키 에어포스는 올화이트! 올백이 진리입니다^^

신발이 작으니깐 더 이뻐보이네요

제 발에만 맞는다면 제가 뺏어 신었을지도 몰라요 ㅎㅎ

제가 학교 다닐 때, 워낙 나이키 에어포스1 인기가 많아 저도 신고 그랬는데 훗날 제 아이가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을 신을 줄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ㅋㅋ

옆에서 볼 때~

미드 타입이라 발목을 적당히 감싸주는 스타일이에요

로우 타입으로 살까 했지만 댄스~를 자주 하는 녀석이라 발목 부분을 신발로 보호해 줄 수 있으면 그나마 좋지 않을까 싶어 선택했어요!

구멍 뽕뽕뽕 나 있는 앞 코 부분~

신발끈 간격도 넓지 않고 촘촘하기 때문에 자신의 발 볼이나 발 상태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미드타입에 보이는 찍찍이 버클~

신발끈으로 아이 발 볼에 맞춰 셋팅 해 두었다면 신고 벗을 때, 찍찍이가 있어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나이키 로고가 보이는 것도 센스있고 참 이쁘죠?

뒷모습은 이렇게~

발목을 감싸는 부분은 매쉬 소재로 되어 있는 것도 보이네요! 무엇보다 바닥창이 높이감이 있어서 무게감 있게 신을 수도 있어요^^

바닥은 이렇게 돌돌돌~ 처리가 되어 있어요

미끄럼 방지를 위함이겠죠? 바닥까지 화이트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나이키키즈 에어포스1 미드 입니다

올백이라 때 타면 어쩌나...

거기가 개구쟁이 남자아이라 금새 관리 못하면 신발 또 사야 되는 거 아닌가 했는데... 생각보다 올백에 때가 금방 안타는 거 같아요?!!!

댄스학원에서도 잘 신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전에 신던 신발은 운동할 때, 바닥이 딱 붙어서 힘들어 했는데 에어포스1 미드 신고 나서는 그런 느낌이 없다고 하네요~ 형아누나들꺼 따라 신어서 기분이 좋아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ㅎㅎ

아무튼,

아이가 잘 신고 다니는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 미드 올백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