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평촌 경복궁 소규모 환갑식사 단독룸 굿

by PlayG1 2021. 12. 14.
반응형

얼마전 친정엄마의 환갑이였어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친척분들과 자리를 함께 할 수 없어서 직계가족으로 간단히 소규모 환갑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평촌 일대에서 단독룸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다 평촌 경복궁 만한 곳이 없는 듯 싶어 예약을 2주전에 미리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환갑이라고 미리 전했더니 회갑 현수막이 있는 개별 단독룸으로 지정을 해두셨네요. 가족 인원수에 맞게 우리 식구들끼리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 마음에 들었고 기본 셋팅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평촌 경복궁은 모두 개별 단독룸으로 되어 있어서 복도를 따라서 각각의 룸으로 입장할 수 있고 다른 팀들과 복작거리면서 마주할 일이 없으니 요즘같을 때는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이 아닐까 싶어요.

분위기 또한 깔끔하고 모던하고 내추럴해서 부모님을 위한 식사자리나 저희집처럼 환갑잔치, 환갑식사를 소규모로 할 경우 좋은 것 같고 알아보니 소규모 돌잔치, 모임장소 등으로도 인기가 있는 경복궁 음식점이였어요.

메뉴판! 미리 뭐를 주문하면 좋을지 사전에 정보를 얻고 가긴 했지만 한번 더 보고 결정하기로 해서 하나씩 보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니 선택이 어려우면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소규모 환갑잔치 이지만 테이블 옆에 여유 공간이 있어서 준비해간 케이크와 선물 등을 한쪽에 둘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옷걸이도 있으니깐 소지품을 걸어두고 보관도 가능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에피타이저 음식들도 먼저 나왔고 갖가지 반찬들도 나와서 테이블이 금방 한가득 차려졌네요. 부모님께서 고기를 맛있게 드셔서 좋았고 반찬도 정갈하고 간이 쎄지 않아서 먹기 좋으셨다고 하네요. 다행히 환갑으로 준비한 음식점 자리에 음식을 마음에 들어하셔서 예약한 저희도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좋은 점은,

저희 룸의 매니저님이 지정되어 있어서 고기를 손댈 것 없이 하나씩 구워주네요.

고깃집에서 고기를 한명이 굽다보면 대화하거나 할 때 서로 피곤한 점이 있기도 하지만 대신해서 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덕분에 타지 않고 맛있게 고기를 더 잘 먹을 수도 있었구요.

육회도 사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많지는 않은 듯 했는데 가족들이 맛보고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네요.

그리고 평촌 경복궁에서 식사를 할 때는

옆에 위치하고 있는 삿뽀로의 메뉴를 주문해서

개별룸에서 함께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모듬초밥 2세트를 추가로 주문하고

평촌 경복궁 룸에서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평촌 경복궁 소규모 환갑식사 단독룸! 가족과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특별한 날 사진까지 남길 수 있어서 장소예약은 잘 했네요. 준비해간 케이크와 선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고 환갑의 주인공인 친정엄마에게는 별도로 생일상 제공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평촌 경복궁 다음에 또 식사하러 가야겠습니다

#평촌경복궁 #평촌경복궁환갑

#평촌환갑 #평촌환갑식사 #평촌소규모모임

#평촌개별룸식당 #평촌룸식당 #평촌경복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