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신사역 맛집 더페이머스버거 로꼬버거

by PlayG1 2021. 1. 11.
반응형

서울 신사역 부근에 볼일이 있어 갔지요!

간김에 생각난 일명 로꼬버거! 더페이머스버거 신사점에서 햄버거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7시쯔음해서 도착했고 속속 손님들이 들어 왔어요.

익숙한 노란색 배경의 더페이머스버거 인테리어

박재범님의 댄스 챌린지에서 보았던 장소라 인상깊었는데 실제로 와서 보니 너무 반가웠오요! 반갑다 더페이머스버거! 그리고 로꼬버거라 불리는 이유는 사장님이 로꼬라는 사실 ㅎㅎㅎㅎㅎ

내심 매장에서 혹시?!!!!

갓 제대한 로꼬 사장님도 로꼬 사장님의 사장님 박재범님도 만나지는 못했지만 ㅎㅎㅎㅎ 왠지 더 반가웠오요!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햄버거 좋아하는 저와 아이랑 함께 즐기기 좋아요.

 

인테리어가 생기발랄 유니크해서 좋아요.

벽면에 티셔츠 걸어둔거 보세요^^

버거 메뉴 그래피로 해서 옷을 만들었나 보네요.

뭔가 힙스러워요~~~~~

 

신사역 맛집이라 하고 햄버거는 안 보여주고 인테리어만 보여주었네요 ㅋㅋㅋ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 가본거라 대표메뉴 페이머스버거 세트세트~

플레이팅 보세요~ 힙스러운 갬성갬성~

냅킨이랑 포크도 센스있게 매치되어 있네요.

이런 아이디어는 로꼬사장님 아이디어인가? 궁금쓰~

 

탄산음료는 기본이고 맥주 등 다양한 음료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네요. 햄버거&맥주 조합도 진짜 좋아하는데 운전을 해야하는지라 사이다와 콜라로 먹었습니다!

아쉽아쉽~~~~~

따끈하게 나온 감자튀김부터 먼저 먹고 페이머스버거 맛을 보았는데.... 오호호호 맛있어요 맛있어!!! 햄버거 한개를 다 못먹는 아들도 뚝딱!! 다 먹었지 뭐에요~

수제버거라 더 맛나네요^^ 신사역 맛집이라 불릴만 하네요~

주문할 때는 이곳에서! 계산을 먼저 했어요!

매장 들어가면 바로 계산대가 있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소폼들이 보여서 눈길이 가기도 했네요.

신사역 맛집 더페이머스버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또 가자고 말하는 아이를 보니 맛있다는 거 인정~ 곧 또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