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평촌학원가 맛집 메밀막국수 밀촌

by PlayG1 2021. 1. 11.
반응형

걷기 좋은 가을날에 평촌학원가 부근을 돌아봤어요.

점심을 건너뛰고 걸었더니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너무 너무 배가 고파서 주변에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기 가볼까???하다가

막국수가 땡겨서 밀촌에 가보기로 하고 들어갔어요.

평촌학원가에 있고 자세히는 평촌 먹거리촌에 있어요

먹거리촌 어린이공원 바로 앞이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빠지고 있어서 한가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인 메뉴는 막국수!!!!

메밀물막국수 / 메밀비빔막국수 / 메밀명태회막국수

그리고 만두도 있었어요. 바른재료로 건강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뭔가 제대로 맛집 찾아온 기분이 들었어요.

메뉴판~ 찍어봤어요.

바지락 메밀 칼국수

들깨 옹심이 메밀 수제비

들깨 메밀 수제비

새싹 열무 보리밥 이렇게도 있네요!

열무김치 겉절이 포장판매 한다고 되어 있어요

김치도 한번 맛봐야겠지요

먼저 보리밥이 나왔네요.

마침 열무김치가 나와서 위에 얹고 고추장 참기름을 넣어서 비벼서 싹싹 돌려서 먹었어요.

막국수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그런데 요게 왜 또 맛있는건지요 ㅎㅎㅎ

매장이 깔끔하고 이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손님없을 때 찰칵!

 

푸짐하게 한그릇 나왔네요.

물막국수 하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지요.

시원한 물막국수는 남편이

새콤달콤한 비빔막국수는 제가 먹기로 ㅎㅎㅎ

비빔막국수~ 맛있어보여요.

산처럼 쌓여있는 고명과 냉육수도 같이 나왔어요.

이럴때 왠지 젓가락으로 비빔하기 싫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비벼야 되겠지요???

맛있게 비비고 또 비벼서

젓가락으로 먹고 또 먹고 맛있어요!

바른 재료로 건강한 맛을 낸다고 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물막국수를 먹은 남편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정말 괜찮네요 유후후후

다음에는 아이들 데리고 와서 바지락 메밀 칼국수도

먹어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