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평촌학원가 맛집 양갈비 먹으러 마초식당

by PlayG1 2021. 1. 11.
반응형

지난 주말을 앞둔 저녁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평촌학원가 맛집하면 떠오르는 마초식당으로 고고

양갈비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아이들과 외식으로 자주 찾는 곳인데 이날은 아이들 없이 남편과 둘이 먹으러 가봤습니다. 인근의 다른 식당으로 갈까 했지만 결국 발걸음은,,,이곳으로!

푸짐하게 양갈비를 먹었습니다. 곁들어 나오는 소스와 찬 종류도 정갈하게 괜찮고요. 소주와 맥주를 함께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위치는 평촌학원가로 먹거리촌에 위치하고 있어요.

귀인중학교를 찾으면 쉽게 마초식당 간판을 볼 수 있고 주차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코로나19 관련 수칙도 안내가 되어 있어 읽어봅니다. 식사할 때 외에는 마스크 착용...아이들은 코로나19 언제 없어져?하고 물어보는데...정말 언제 없어질까요? ㅠㅠ

아무튼 다시 돌아가서

마초식당 메뉴판을 봅니다.

프렌치랙 한판, SET, 수비드 프렌치랙 이렇게 보여요.

여기 메뉴 다 먹어보았는데, 이번에는 프렌치랙 set 주문입니다. 마초짬뽕 요것도 맛있거든요.

추가 메뉴도 참고할까 싶어 사진 찍어 두었습니다. 소주, 맥주, 음료도 있으니 주문해서 양갈비와 함께 즐기면 되겠어요.

한쪽에는 사물함!물품 보관함이 있어서 가방이나 소지품은 이곳에 넣고 열쇠를 가지고 있으면 되겠고 손 소독제도 구비되어 있네요. 귀여운 꼬북이도 보이고 원산지 표시판도 한번 쓱 보았어요.

기본찬이 이렇게 나왔습니다. 깔끔하게 잘 나왔죠?

양갈비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소스와 반찬으로 심심하지 않게 맛보고 뜯을 수 있답니다. 참고로 소스는 직원분이 직접 수제로 만들었다고 설명을...해주셨어요. 오호호호~~~~

양갈비 프렌치랙 나왔습니다. 전에는 초벌구이를 하고 한 입 크기로 잘라 조리되어 나왔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가져다 주셨네요.

불판에 팬을 올리고 달궈지면 프렌치랙을 맛있게 구워줍니다. 직원의 전문가 손길로 구워주기 때문에 어떻게 구워야 하나 걱정은 하지 말고 기다리면 되어요.

맛있게 익으면 먹어도 좋습니다! 라고 안내를 해주고 곁들이는 각종 채소도 올려줍니다. 채소는 양고기 기름에 노릇하게 금방 익혀지니 고기와 함께 즐기기 타이밍이 알맞게 맞아서 좋아요.

버섯에 평촌학원가 양갈비 맛집, 마초식당!! 시그니처가 보이네요. 센스~ 역시나 이번에도 맛있게 먹어요. 종종 오는 곳이지만 올 때마다 실망한 적 없이 잘 먹지요.

야채도 추가로 한번 더 먹고 그 다음에는 숙주나물을 올려서 먹어봅니다. 이렇게 먹어도 맛있네요. 전과는 달라진 마초식당 시스템이였지만, 맛은 달라지지 않아 야채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풍성해진 기분도 들었어요.

양고기 먹고 또 먹고, 소스와 반찬도 함께 곁들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고기 특유의 냄새는 저는 못 느끼고 갈때마다 잘 먹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구요. 맛있게 먹으면서 소주 맥주도 호로록 마셨어요. 안주로도 굿굿

세트에 있는 마초짬뽕!!이 나왔습니다. 자극적으로 맵고 입을 얼얼하게 하지 않고 부드러운 토마토 소스를 기반으로 한 짬뽕 스타일이라 맛있어요. 양갈비가 맛있어서 생각나는 마초식당이기도 하지만 짬뽕도 맛있어서 생각나는 평촌학원가 맛집이기도 하답니다^^

#평촌학원가맛집 #평촌학원가양갈비

#평촌양갈비 #마초식당 #평촌마초식당

#평촌먹자골목 #평촌먹자골목맛집

혹시, 오늘은 평촌학원가에서 뭘 먹을까?

맛집은 어디있나? 싶으면 양갈비 먹으러 마초식당 어떨까요! 제 돈 내고 맛있게 먹고 온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