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광명 맛집 라까사키친

by PlayG1 2021. 1. 18.
반응형

찬바람 불어오는 겨울이 오기 전에

초대받아 광명 맛집 다녀왔는데

맛도 좋지만 뷰도 좋고 분위기까지 좋아서

소개하고 싶어 올려보아요

광명역 근처에 위치한 라까사호텔 7층에 있는

라까사키친 이라는 곳이고

평일 런치타임에 갔더니 한산하게 분위기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에 위치한 라까사키친으로

편하게 바로 올라갈 수 있어요

라까사호텔 로비와 연결되어 있어서

호텔분위기도 잠시 느낄 수 있고

평일이라 역시나 한산한 로비입니다

로비 반대편으로 시선을 돌리면

광명 맛집 라까사키친의 입구가 보여요

시스루 가벽뒤로 어떤 모습으로 숨어 있는지

발걸음을 옮기기 전부터 기대가 되는 곳이에요

 

7층의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상당히 굉장고 밝은 햇살을 받고 있어서

따뜻함을 받을 수 있고

테이블 의자 등 인테리어도 예뻐요

광명 맛집이라고 찾았는데

일단 맛보기 전부터 분위기가 참~ 굿이라서

좋았어요

에피타이저로 스프와 빵이 나왔어요

따뜻한 스프와 함께 빵을 먹고 나면

배부르기도 하지만

언제나 메인 메뉴를 즐길 여유공간은 있는 거 같아요

부드러운 스프도 맛있고

빵에 잼을 발라서 먹으니 참으로 맛나네요

에피타이저부터 맛있어서

광명 맛집으로 인정이야 하면서

메인메뉴 기다렸어요

짠! 플레이팅 이쁘게 나온 메인 메뉴

메뉴...이름을 알아둘껄

언제 만나도 기분 좋은 언니들과 함께라

언니들 얼굴 바라기 하느라

메뉴 이름을 깜빡....잊었어요

메뉴 이름 잊으면 어떠하리~

맛만 좋으면 되지요!!!

메인메뉴 보기만해도 맛있....어서 사진 찰칵하고

포크로 한 입씩 맛보기 하며 먹어보는데...

맛....있다!!!!!!

광명에 있는 언니가

여기 아직은 숨겨진 광명 맛집이라며

아무나 안 데리고 오는 곳이라 했는데

왜 그랬는지 알겠어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까지 굿이니

이런 곳에서 모임하거나 대접할 일 있으면

참 좋겠다 싶은 곳이기도 했어요

 

광명 라까사키친의 내부 분위기도 좋지만

알고보면 외부 테라스도 좋아요

지금은 찬바람 쌩~이라 외부는 춥겠지만

갔을 때는 가을 바람 솔솔~이라

외부에서 언니들과 함께 인생사진도 찍었어요

찬바람이 불어도 라까사키친에서

인생사진 남기고 싶다면 후다닥! 찍어보길

추천해봅니다

 

에피타이저-메인메뉴까지 즐겼으면

마지막은 후식 타임아니겠어요

케이크와 함께 커피를 주문했어요

플레이팅 역시나...이쁘네요

자리잡은 곳이 바로 창가라서

광명 바깥 뷰~ 보면서 커피 마시니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네요

분위기 굿 하고 모임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광명 라까사키친!

다가오는 연말에 한번 더 보고 또 봐도 보고싶은

언니들과 모임하러 가려구요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광명 맛집으로

라까사키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