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아이폰 액정수리 보험있어 다행

by PlayG1 2021. 1. 19.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들이 핸드폰 쥐락하는 일이 많아

혹시나 하고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들었어요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도 붙이고

나름 조심히 사용한다고 했지요

몇 번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했지만

다행히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만 파손되었는데

이번에는.....결국 일이 터졌어요

화단정리한다고

바지 주머니에 살짝 넣어둔

아이폰이 작업 중 벽돌 바닥으로 추락

그대로

아이폰 액정파손되었습니다

 

남편한테 말도 못하고

방학중인 아들과 함께

안양 아이폰 공식서비스센터 유베이스

네비에 찍고 출발했어요

아이폰 액정파손 된 거 보이시죠?

강화유리 필름은 물론이고

상단부 액정부위가 산산조각났어요

증말....ㅠㅠ

첨엔

안양 아이폰 수리센터 검색하는데

여기저기 많이 나와 뭐지?했어요

안양 아이폰 공식 서비스센터는

유베이스 안양센터 잊지마세요!

 

유베이스 안양센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12-1

 

위치와 주소는 지도 참고

평일 18시쯔음 도착했어요

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에는 10시-19시

토요일에는 10시-14시

이고

대표전화 1566-8514

입니다

아이폰 뿐 아니라 애플제품은

여기서 모두 서비스가 가능해요

수리 전 확인사항 안내가 있어

꼼꼼히 한번 읽어 봤어요

1.백업

2.나의 아이폰 찾기해제(보안해제)

3.통신사 보험 가입 여부 확인

백업...?

해야되지만

날려도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아

쿨~하게 패스했고

보안해제, 통신사 보험가입은

확인 완료!

아이폰 액정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간편 접수를 해야 해요

접수처에 있는 아이패드에

대기등록을 클릭하고

진단/수리 받을 제품을 클릭하고

정보 입력 및 이용 방침 동의 후 제출하면

대기등록이 완료되요

전자기기에 관심많은 울 아들

자기가 대기등록하고 싶다고 해서

옆에서 도와주며 입력했어요

대기등록 완료!

대기번호 52번 이네요

대기석에서 기다리면

데크니션이 호출을 한다고 해요

그런데

이 날 대기하다가

호출이 영~ 되지 않고

대기시간이 길어

다음날 오전에 다시 방문했어요;;;

다음날 오전에 갔을 때는

제 앞으로 4명 있었는데

20~30분 대기한 후에

호출이 된 것 같네요

고장증상 및 수리

서비스 내용과 비용을 확인합니다

아이폰 액정수리 비용은

250,000원

상당히 부담스러운 수리비...

아이폰은

역시나 수리비가 ㄷㄷ

그래도 부담을 덜 수 있는

아이폰 액정수리 보험을 가입했다는 거!

그렇게

나의 아이폰을 맡기고

30분 후면 수리가 완료된다고...

수리를 맡기고

유베이스 안양서비스센터 둘러보니

애플 진단 수리 센터 안내도 보이고

수리 상태 조회 안내도 있네요

애플 제품에 따라

고장 증상에 따라

서비스를 맡기고

다음날이나 며칠있다 찾는 경우도

있겠죠?

안양 아이폰 공식수리센터 유베이스

이런 명패도 보이더라구요

실제로 서비스 받을 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뭐하니 꼬맹이

ㅎㅎㅎㅎㅎ

와이파이 잡는다고

안내문 앞에 서 있는 중이구요

대기공간은

충분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 수 있으니

볼일 보고 오셔서 찾는것도 좋아요

 

그렇게 아이폰 액정수리를 맡기고

30분 후 말끔히 수리되어

다시 받았습니다

수리내역서

수리비용 결제 영수증

챙겼습니다!!!

아이폰 액정수리 보험 청구시

필요한 서류이기에 꼬옥~! 챙겨야 해요

 

그리고

바로 집으로 돌아와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보상접수를 했어요

저는 유플러스 통신사 이용 중이에요

사진 촬영 후

간편 제출로 서류를 제출했고

제출 서류 확인과

보험금은 7일 이내 지급된다는

알림톡이 왔네요

일주일 이내

보험금이 들어오겠거니 했는데

당일 오후에 바로 입금되었어요

아이폰 액정수리비 250,000원

보험금 175,000원

70%지원 받았네요

보험금 제외하니

실 수리비는 75,000원

그리고

수리된 아이폰 액정에

강화유리필름 바로 또 붙였어요

ㅎㅎㅎㅎㅎ

이제 액정 파손되지 않게

조~심 또 조~심하며

사용!해야겠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