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필립스서비스 안양센터 위치 및 방문 후기

by PlayG1 2021. 1. 20.
반응형

남편찬스로 생긴 새로운 커피머신이 생겼어요

집에서 맛있는 커피 마실 생각에 들뜬 마음도 잠시

전원을 켜고 작동을 누르려 하는데...

에러표시가 뜨고...고장입니다 ㅠㅠ

가져온 난 당장 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수리가 우선이기에 필립스서비스 안양센터로

커피머신 들고 고고씽 했어요

필립스서비스 안양센터는

이마트안양점 맞은편 에비뉴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신축건물이라 지하주차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3층 302호에 위치하고 있고

필립스 안양 서비스센터로

필립스 뿐 아니라 일렉트로룩스와 오랄비, 브라운,

아이코스, PN풍년 까지 제공되는 곳이네요

점심시간 임박해서 주차를 하고

부랴부랴 서비스센터로 올라갔는데

휴가철 기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대기 고객이 없네요

휴.....

먼저, 순번대기표를 뽑아야 해요

전자담배, 전자제품 구분이 되어 있고

저는 필립스 커피머신 서비스를 받아야 하니

전자제품 대기표를 뽑았어요

서비스센터가 넓진 않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첫 느낌이 좋았어요

또 안내해주시는 분이 친절했어요

필립스고객센터 카톡친구추가도 가능해요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친추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각종 소포품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커피포트, 다리미, 헤어드라이기 등

필립스 전기제품도 일부 판매가 되고 있구요

커피머신을 박스에 넣어서 들고 갔어요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출근한 남편 대신

제가 거뜬하게 ㅎㅎㅎㅎㅎㅎ

사실 방문서비스를 접수했으나

기사님 휴가로 인하여 다음주 방문이라

하루라도 빨리 커피를 내리고 싶은 급한 마음에

필립스서비스 안양센터로 바로 가지고 갔네요

접수한 당일날 오후에

고장증상에 대한 연락이 왔고

제품은 다시 집으로 가져다 주기로 했답니다

주말기간이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집으로

수리된 필립스 커피머신이 도착했어요

물 채우고 커피 넣고 전원켜고

작동이 잘 되는지 보기만 하면 되겠죠?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도

커피 버튼을 눌러도 아주 작동이 잘 됩니다^^

유후~ 앞으로 맛있는 커피를

집에서 마음껏 마실 수 있겠네요~

#필립스서비스 #필립스서비스센터

#필립스서비스안양센터 #필립스안양센터

#안양필립스서비스센터 #필립스커피머신수리

#필립스커피머신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