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제주공항 JDC면세점 국내선 이용후기

by PlayG1 2021. 1. 20.
반응형

여름휴가로 제주도 간다며 들떠있던게

엊그제 인거 같은데, 벌써 추억이 되버렸네요

제주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날 아쉬운 마음안고

제주공항으로 향했답니다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하고 짐 보내고 수속한 후

비행탑승시간에 여유가 있어

제주공항 JDC면세점 국내선 구경해보았어요

여행하고 공항에서 떠나는 날에

면세점에서 왠지 요것조것 살 것만 같은

묘한 의무감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비행기 보이니 그저 좋은 우리 아이들

제주공항의 푸른 하늘과 비행기가 있는 풍경을

눈으로 마음으로 담으며 잠시 감상을 하고

안녕~하면서 또 만나~하고 인사!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갈 때는

면세점이 없기에 바로 비행기에 탑승하지만

제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갈 때는

JDC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어요

짠! 탑승게이트 앞에 면세점 있어요

면세점에는 늘 북적북적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구매하는 재미도 있고

규모는 크지 않지만

주류, 담배, 화장품, 가방, 악세사리,

제주초콜릿, 기념품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 물품이 있다면 구경 후, 구입하면 된답니다

제주공항 JDC면세점 국내선은

누구나 $600까지 이용가능!!!

주류, 담배는 1인 1회 구매 가능하고

면세품 구매 시 본인환인이 가능한

신분증, 탑승권 제시 필요해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세일도 하고 있어서

세일 품목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구경하기 힘들어서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다는요

참, 주류와 담배 코너 또한 줄이 길었으니

면세점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시간 잘 체크해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제주공항 JDC면세점 국내선에서는

제주 특산품과 관광기념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감귤초콜릿 구매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감귤초콜릿은 면세점 보다는

제주 시장에서 구매하는 게 가격혜택이 좋은 것 같네요

참고 하세요^^

아이들은 초콜릿 코너로 직행!!!

3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행사도 하고 있네요

어머낫! 초코 홀릭 우리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

초콜릿 상품이 다양하게 있었고

선택이 어렵다면 베스트상품 위주로 둘러보고

고르면 좋을 것 같네요

행사나 세일도 잘 확인해서 면세점에서 실속있게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

우리 아이들은 초코릿 한 세트 샀어요

쇼핑백 하나 들고 신난 둘째~

제주공항 면세점 구경하다 보니

비행기 탑승시간이 다 되어 탑승게이트로 무브무브

아빠 손잡고 씩씩하게 걸어가 봅니다

이제 집으로 가는거에요?

아쉬운 발걸음....

제주야 안녕~ 제주공항 안녕~

떠나는 날은 늘 아쉽지만 또 만나면 더 반갑겠지요..

참, 제주공항 JDC면세점 국내선 이용 할 때

미리 온라인에서 예약을 하면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행복클릭! 즐거움가득! | 제주공항면세점, 제주면세점, 제주도 여행 :: JDC면세점 ::

이전 일시정지 다음 온라인 이벤트 정관장 이벤트 화장품 이벤트 향수 이벤트 악세서리 이벤트 패션 이벤트 1 BEST BRAND JDC 베스트 브랜드 MORE Previous Next 1 2 3

www.jdcdutyfree.com

#제주공항 #JDC면세점 #제주공항국내선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제주면세점 #제주도면세점이용후기

#제주도면세점이용 #제주도면세점초콜릿

#제주도JDC면세점 #직접이용한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