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강원도 워터파크 속초 설악워터피아

by PlayG1 2021. 1. 25.
반응형



2019년 여름


쭉쭉 올라가는 기온에

에어컨 선풍기 껴안게 되는 날이네요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시원하게 물놀이 하러가자

말이 절로 나오는 여름휴가시즌!

뜨거운 도심을 떠나 시원한 강원도 워터파크 찾을 땐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만큼

좋은 곳 없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 가족은 본격 여름 휴가시즌에 앞서

조금 일찍 속초 설악워터피아를 다녀와서

여유롭게 워터파크를 즐기다 왔답니다

우리 가족 모두 좋아하는 모습을 담은 후기~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매표소 입구에서 나란이 앉아 브이

사실 이건 신나게 물놀이 하고 나왔을 때 사진

한산해서 둘이 이쁘게 사진 찍을라 했드만

협조 안해주는 두 형제님들 ㅋㅋㅋㅋㅋㅋ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하시면 되고

다양한 할인 적용 및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tpark/tp_intro.do?tp_cd=0100

 

설악 워터피아 소개 | 설악 워터피아 | 테마파크 | 리조트&테마파크 | Hanwha Resorts

넓은 풀과 야외 파도풀 등 다양한 시설이 더운여름을 날려버렵니다!

www.hanwharesort.co.kr

 

입장할 때는

당연 수영복 착용해야하고 수영모(캡모자)도 착용

구명조끼, 튜브 등은 개인이 가져와 사용 가능해요

둘째는 퍼들점퍼와 보행기튜브 챙겼고

첫째는 구명조끼 챙겨왔답니다

구명조끼는 대여도 가능하니

혹 챙기지 못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스파동, 아쿠아동, 파도풀 등 실내외로 시설이 있고

메일스트롬, 레인보우스트림 등 놀이기구도 있어요

수영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와

스파를 좋아하는 우리 남편도

모두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물놀이 씬나게 하고 휴식하며 아이스크림 당충전

구슬 아이스크림 하나 사이좋게 나눠 먹으며

다음 물놀이를 어떻게 하고 놀까 구상

실상은 그냥 먹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어랏! 사진 찍는 듯 하니 브이하는 둘째

어찌 브이를 저렇게 하는지 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있어 썬베드는 워터파크 가면 꼭 빌려요

휴식할 때나 잠시 낮잠 잘 때도 있어야 편하니깐요

코인은

1층 로비에서 충전소에서 충전하고 사용한 후

퇴장할 때, 1층 로비에서 정산하면 되요

실내 파도풀!

쌰아쌰아 하는 파도에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에서 놀게 되지요

첫째는 용감하게 중간까지 가지만

둘째는 입구에서 파도를 몸으로 느끼며 놀아요

실내에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 있어요

계단 오르락하면 미끄럼틀도 있고

물폭탄도 떨어지고 물이 있는 놀이터라

아이들이 정말 재미지게 잘 놀아요

놀이터만 가도 좋은데 물놀이터면 완전 더 좋겠죠

유수풀은 실내외를 모두 만낄할 수 있는 코스라

우리 아이들 둥둥둥 떠다니며 좋아라 하지요

여기는 남편도 저도 좋아한다는요...

온 가족이 좋아하니 강원도 워터파크 찾을 때는

속초 설악워터피아 일순위?! 이네요

야외에도 레일풀이 있어서

바깥 수영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수영 좀 한다 싶은 분들이 여기서 접영 평영 배영도

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수영 못하는 저는 그저 부럽...기만 했네요

야외 파도풀! 실내와는 또 다른 매력~

더 거친 파도로 느껴져서

바다에 온 것인가 싶을 정도로 착각을!

쫄보인 저는 살짝....겁을 먹었는데

남편은 와우~ 하면서 신나 신나 하는거 있죠

파도풀을 뒤로 하고

폭포풀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ㅎ

여기서도 가족과 함께 재미지게 놀아요

규모도 크고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속초 설악워터피아 와우!!

강원도 워터파크 찾는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폭포수가 쏟아지는 곳

우리 아이들 야외로 나오면 저곳으로 직진본능

뒤따라 엄마아빠도 직진행렬에 동참하는데요

우리 아이, 마치 홍보사진 설정이라도 한 듯

알로하 어트랙션으로 뛰어 갑니다 ㅋㅋㅋㅋ

아빠와 둘째도 물속으로 첨벙!

여름휴가 시즌인 지금은 많은 분들이 찾아

붐비겠지만 좀 이르게 찾았더니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답니다

덕분에 이렇게 워터파크 모델같은 사진도 찍어보고

신났지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신나게 물놀이 즐기며

워터파크에서 놀다보니 지나가는 시간이 아까웠어요

여기서 계속 놀고....싶다 욕심 ㅎㅎㅎㅎ

아이 두명 도맡아 봐주는 남편 덕에

저는 홀로 월드앨리&패밀리래프트도 탈 수 있었어요

대기줄이 짧아서 10분 정도 기다려서

바로바로 탔답니다

무서움에 쫄깃한 기분도 들었지만

스릴있는 강렬함에 이끌려 소리지르며 신나게 탔어요

ㅎㅎㅎㅎㅎ

그 사이 우리 애들은 아빠와 이곳에서 있었다죠

엄마찾아 삼만리 할 줄 알았더만

아빠랑 물놀이 신나게 하면서

미끄럼틀 수십번 탔다고 해요

키즈토이즈풀이라 우리 아이들 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즐겁게 놀고 있었네요

아이들도 함께라 가족이 좋아하는 속초 설악워터피아!

바깥에서 놀다 스파동으로 가서

따뜻하게 머물다 보면 휴식느낌이 제대로~

마무리로 온천사우나까지 즐기면

알찬 하루를 보내게 되요

물놀이라면 언제든 즐거워하는 우리 가족

강원도 여행가면 워터파크 들르기 일정에 꼭 있는데

속초에 볼거리도 많으니 설악워터피아로 콕 정하네요

그리고 한화리조트 속초 쏘라노에서

주로 숙박을 하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무튼! 우리 가족이 좋아하고 즐거워한답니다!

#강원도워터파크 #강원도속초워터파크

#속초설악워터피아 #워터피아

#속초워터피아 #설악워터파크

#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 #한화리조트워터파크

#속초워터파크 #강원도속초설악워터피아

#직접다녀온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