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32평 아파트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리모델링

by PlayG1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디자인입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두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출한

안양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눈길이 가는 매력적인 공간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합니다. 그럼, 공간별로 구경해보실까요?


◑ 위치 : 안양 비산동 삼성래미안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2평

◑ 가족구성 : 2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제작


현관부터 화이트로 꾸며 환한 느낌을 주고

간접조명을 더해 은은한 분위기와 함께

손잡이 골드 포인트를 더해 따뜻함이 다가와

온화한 분위기도 느껴지도록 했어요.

실내 공간으로 들어서도 역시나 화이트로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연결해

환하고 넓은 거실을 선사하고

매립등을 설치해 감각있게 연출을 더하고

거실에 놓일 가전제품을 고려해

필요한 시공도 해두었어요.

거실과 마주한 주방 또한 화이트로

감성있게 꾸며 눈길이 가는 공간으로 완성했어요.

아일랜드 수납장 겸 식탁을 대면으로 두어

다이닝&주방 공간을 데드스페이스 없이

알차게 활용하고 수납과 동선을 모두 효율적인

안양 비산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으로

다가오게 되었어요.

 

주방 가전제품이 들어갈 공간 또한

디자인 설계시 미리 반영 빌트인처럼 제작을 하고

키큰 수납장, 하부장 등을 공간에 맞게 시공해

수납력을 높이고 베란다는 터닝도어로 선택해

외기 차단에 유용하게 되었어요.

안방 또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심플하게 이어지는

공간 연출이 되었고 아이보리톤의 붙박이장을 두어

내추럴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하기도 합니다.

안방 욕실은 내추럴 마블패턴의 타일로 마감하고

거울 수납장, 세면대 하부장, 안쪽 샤워부스 등을

두어 실용적이고 감각있게 마감했어요.

각 두 곳의 침실은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에 대한 불편이 없도록 하면서

공간효율을 높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거실 욕실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욕조 부스를 만들고 내추럴하게 완성했어요.


화이트심플인테리어로 공간마다 눈길이 가는

안양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가 주는 매력은

두고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고 세련된 감성으로

누구나 애정하지 않을까 싶은 안양인테리어로

완성되었네요.

고객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소통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영을 하고 있으니

의왕 등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 문의, 상담, 견적 등은 편하게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