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색다른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by PlayG1 2021. 1. 18.
반응형

바라디자인에서 전하는 이번 소식은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샘마을 한양 49평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고급스러운 모던인테리어로 맞이하고 색다르고 매력적으로 완성되었어요. 공간별로 살펴볼까요?


◑ 위치 : 샘마을한양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49평형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가벽,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시공


현관의 입구에서부터 전해지는 모던한 분위기로 블랙과 그레이의 조합에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서 감성있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슬림한 슬라이딩 중문이 심플하고 디자인적으로 잘 다가오네요.

폴딩도어를 설치해서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바닥은 헤링본으로 시공하고 컬러감을 벽보다 다운해서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전해주는 모습을 연출하게 되었어요. 현대식 노출천장에 간접조명을 더하고 시스템에어컨 설치도 마무리한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기 동선에는 다이닝 공간이 있고 벽면에 터치 수납장을 설치해서 수납력도 높이고 공간활용을 빠짐없이 했어요. 주방 베란다는 3연동 도어로 설치해서 다이닝공간을 침범하지 않는 실용성까지 반영하였어요.

 

다이닝 공간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메인 주방이 나타나게 되고 동선의 이동에 따라 간접조명을 설치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ㄷ자 주방구조로 공간을 최대로 활용하면서 상부장을 과감히 설치하지 않고 개방감을 주었고 모던한 그레이 수납장을 선택해서 고급스러운 모던인테리어 모습을 잘 전해주게 되었네요. 매력적인 평촌 샘마을 한양 49평 리모델링입니다.

각 방의 연결이 되는 벽면에도 빠짐없이 수납장을 설치해서 수납의 부족은 없도록 도왔고 간접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 조성을 했네요

넓은 공간으로 존재한 안방은 가벽을 세워서 침실과 드레스룸으로 분할했어요. 드레스룸으로 생성된 공간에는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침실은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해 실용성을 주었어요. 또한 안정된 분위기를 전하는 모던한 블루 벽지를 입혀서 고급스럽고 청량하게 마감했네요.

 

안방 욕실은 환한 분위기를 주면서도 모던한 패턴의 타일로 시공하고 젠다이, 거울, 수전, 선반 등은 블랙으로 입혀서 엣지있는 분위기를 전하게 되었어요.

안방과 마주하는 침실은 옐로우 벽지를 입혀서 활기차고 즐거움을 선사하고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 수납의 부족이 없도록 마무리했어요.

현관 입구에 위치한 침실은 아마도 서재로 활용될 것 같은데, 조명을 심플하고 모던하게 설치해서 개성있게 연출하고

마주하고 또 다른 침실은 아이보리톤으로 심플하게 마감을 해서 화이트모던인테리어 분위기를 전하기도 합니다. 각 침실에는 시스템에어컨을 시공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거실의 욕실은 마블패턴이 고급스럽게 돋보이면서 골드 프레임의 거울, 수전, 선반 등이 어울려져 호텔욕실과 같은 분위기를 전하게 되었네요.


모던인테리어 속에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서 볼수록 반하는 평촌 샘마을 한양 49평 리모델링입니다. 고객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소통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영을 하고 있으며 평촌인테리어 문의, 상담, 견적 등은 편하게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