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온라인집들이 32평아파트 1층 거실인테리어

by PlayG1 2021. 1. 20.
반응형

우리집도 계절에 따라

옷을 다르게 입히고 싶은데

요새 살이 쪄서 인지

부지런하게 움직이질 못해서

옷은 못입히고 정리만 살짝 했네요

어느새

아파트 1층에 거주한지도 3년차...

생애 첫 1층에 살게되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하는 우려와 걱정도 많았지만

불만보다 만족을 더 높게 평가하며

두 아이와 함께

도란도란 잘 살고 있답니다

정리한 32평아파트 거실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로 소개합니다

지난 겨울과 봄에는 이랬다죠

1층이라 아무래도 겨울에는 찬기운이

바닥에서 올라오는 편이에요

그래서 카페트를 깔아두었는데

인테리어효과도 있고

보온역할도 있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카페트 청소와 관리가

힘들다는 거..

패브릭 쇼파는

하나는 확장된 베란다에

하나는 거실 가운데에

액자는 지인찬스와 할인찬스로

얼떨결에 집안으로 들이게 되어

거실에 자리잡게 되었구요

덩치와 어울리지 않게

화분 키우기에 재미들린

우리 남편덕에 2개의 화분도

놓았답니다

 

참, 패브릭 쇼파는

두 가지 컬러 커버를 갖고 있어

겨울에는 다크한 색상으로 매치했어요

모던인테리어 거실분위기죠?

집안에서 논란이 많았던

천원전지 액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저 몰래 걸었다가

한동안 혼꾸녕 나다가

지금은 다른 액자로 바꼈답니다

 

현재는 이렇게 인테리어를!

여름이 되었다고

쇼파 커버는 베이직톤으로 변경하고

카페트도 치워버렸어요

겨울에는 추운 바닥이지만

여름에는 시원한 바닥이니깐요

아파트 1층 인테리어 할 때

환하게~ 넓게~

시각적 효과를 보이게 하고 싶어

선택은 화이트 베이스!

중형평수라 할 수 있는

32평이지만

25년이 넘은 나이있는 아파트라

구조상 화이트가 역시 답인 듯

했거든요

 

 

내추럴한 우드톤과

모던한 컬러톤을 믹스매치해서

우리집 거실인테리어 완성했네요

곰손이라

인테리어 감각은...

더 키워야 겠지만

그래도 정리만 해도

집이 나름 괜찮아 보이는 거 같아요

거실에

딱히 힘주게 인테리어 한 건

없는 상태랄까요?

워낙

심플한걸 좋아해서

가끔은 티비와 소파를 제외하고

모든 소품을 없앨까

생각도 들고

소파도 바꾸고 싶고....

아직 실행은 못하고 있어요;;

 

 

티비와 셋탑박스 등은

지저분해서 모두 티비 뒤로 숨겼고

어쩔 수 없이 나오는 닌텐도 선은

아이 사진 액자로

살짝 감춰두었어요

 

소파위치도 바꾸면서

공간이 생긴 곳에 캠핑의자를...

사실 보관할 곳이

없어서 놓았다는 건

안비밀

캠핑족은 아니지만

희한하게 집에는 캠핑용품이

ㅋㅋㅋㅋㅋ

안보이는 척 하려고

캠핑의자 뒤쪽으로

웨건이랑 테이블 접어서

두었어요

확장한 베란다 공간에서

캠핑 테이블과 의자 펴면

홈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요

저희집은 1층이지만

앞이 막혀있는 곳이라

빼곡히 주차되어 차 대신에

창문 넘어로 초록이가 보이거든요

덕분에 지나다는 사람도 거의 없구요

우리집 아파트 1층 거실인테리어

매력 중에 매력은

바로 요런 점이에요

거실에서 주방쪽을 볼 때는

이런 느낌~

 

아이방은 원목 슬라이딩 도어로 달았고

거실과 주방의 경계 역할로

우드 가벽을 만들었어요

나름의 포인트~

1층이라 두 아이가

쿵쿵 뛰어다녀도 괜찮고

장난감을 떨어뜨려도 괜찮아요

(그래도 밤에는 조용하게~)

거실에서 노는 모습도 이쁜데

정작 아이들은 학교가고 얼집가서

온라인집들이 등장을 못했네요

ㅎㅎㅎㅎㅎ

거실에 이어

다른 공간도 온라인집들이로

초대할게요!

#온라인집들이 #32평아파트

#아파트1층 #거실인테리어 #두아이와함께

#아파트1층인테리어 #32평아파트인테리어

#32평아파트거실 #32평아파트거실인테리어

 

반응형